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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코스닥 상장사 삼기에서 물적분할돼 설립
일단 물적분할 기업이라는 이유만으로도 청약하고 싶은생각이 없음
전기차(EV)용 2차전지 부품을 제조
고진공 다이캐스팅 기술을 기반으로 2차전지의 안전성 강화 부품을 생산
주요 제품
각형, 파우치형 배터리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엔드플레이트
엔드플레이트는 국내 점유율 1위 (매출은 1000억따리)
LG에너지솔루션을 비롯해 폭스바겐, 아우디, 포르쉐 등 글로벌 완성차 기업에 엔드플레이트를 공급
배터리 팩 기준으로는 전기차 1대당 20~30개 정도가 장착
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PHEV)용 하우징과 원통형 배터리용 부품도 개발
앞으로는 원통형배터리가 주배터리로 바뀌면 어떻게 될까
북미 법인은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대응과 배터리 셀 및 완성차 업체 대응 차원
앨라배마주에 마련
종목명 | 삼기이브이 | 진행상황 | 공모주 |
시장구분 | 코스닥 | 종목코드 | 419050 |
업종 | 자동차 신품 부품 제조업 | ||
대표자 | 김치환 | 기업구분 | 중소일반 |
본점소재지 | 충청남도 서산시 지곡면 무장산업로 263-29 | ||
홈페이지 | 대표전화 | ||
최대주주 | 삼기 75% | ||
매출액 | 116,861 (백만원) | 법인세비용차감전 계속사업이익 |
2,131 (백만원) |
순이익 | -216 (백만원) | 자본금 | 35,946 (백만원) |
총공모주식수 | 3,552,037 주 | 액면가 | 100 원 |
상장공모 | 신주모집 : 2,131,222 주 (60%) / 구주매출 : 1,420,815 주 (40%) | ||
희망공모가액 | 13,800 ~ 16,500 원 | 청약경쟁률 | |
확정공모가 | 11,000 원 | 공모금액 | 39,072 (백만원) |
주간사 | 대신증권 | 주식수: 888,010~1,065,612 주 / 청약한도: 88,000~106,000 주 |
구주매출 엄청남
주요일정 | 공모청약일 | 2023.01.25 ~ 2023.01.26 | ||
환불일 | 2023.01.30 | |||
상장일 | 2023.02.03 |
매출잘나오니까 물적분할했겠지
부채비율 높네
장점
물적분할 맛들리면 못헤어나옴
단점
물적분할
구주매출 40%
부채비율 높네
개인적으로 물적분할하는 K기업은 청약도 매수도 안할꺼라서 분석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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