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코로나 백신이 먼저냐 치료제가 먼저냐? 정답은 치료제 가 나와야 끝나!!

by 트랜크스 2020. 10. 23.
반응형

코로나에서 완치되고 재감염되는 사람이 계속 생긴다.

www.mo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3273

 

최근에는 코로나 재감염으로 사망한 사람이 생겼다. 이게 백신개발이 거의 불가능한거랑 무슨 상관인지 알아보자.

 

 

이젠 모두 알다시피 코로나는 RNA 바이러스다.

RNA바이러스라는 말은 세대를 거치면서 돌연변이가 되기 쉽다는 뜻이다.

 

마치 부모와 자식이 똑같이 생겼는데 다른사람인 것과 같다.

 

[사진 tvN '아버지와 나'] [출처: 중앙일보] 도플갱어 수준으로 아버지와 똑닮은 연예인

 

지금까지는 코로나 백신이 개발 가능할꺼라고 생각했다.

코로나에서 완치가 되면 면역이 생겨 다시 코로나에 안걸린다고 생각하고 백신을 개발했는데????그런데????

코로나에 재감염되는 사람이 계속 생긴다.????

백신이라는건 코로나에 걸린것처럼 우리몸을 착각하게 만들어서 항체를 만들어내는 방법이다.(아래에서 좀더 쉽게 설명할께)

그런데 백신으로 면역(항체)이 생겨야 하는 대상이 엄청나게 많다면, 백신을 만들수 있을까??

비슷하게 생긴줄 알았는데 막상 다 다르다면? 

심지어 독감백신도 그해 유행할 3종류(3가) 4종류(4가)만 골라서 백신을 만드는데.....

코로나의 돌연변이 변종이 엄청나게 많다면 백신을 만들수 있을까? 백신을 만들었다고 한들 소용이 있을까?

 

Q. 코로나 백신도 독감처럼 유행할만한걸 골라서 만들면 돼자나요?

독감은 같은해에 돌연변이를 해나가면서 퍼지지 않는다. 전세계적으로 일년에 1~2종류만 유행한다.

그러나 코로나는 올한해 유행하면서 1년도 안된 지금까지 돌연변이가 얼마나 생겼을까? 5월달까지만해도 198개가 생겼다. 

적당히 바뀌어야지 뭘 만들어보지, 코로나가 돌연변이를 통해  메로나가 되어있을텐데 나중에 만약 돌연변이가 1000개가  넘어가면 백신을 다 만들겠나?

설령 만들수 있다고 해도 백신을 개발하는 돈은 누가 대주나? 백신개발한걸 비싸게 팔아야 할텐데 완성후에 팔아먹으려고 했더니 백신에 해당하는 코로나는 이미 사라지고 없고 돌연변이로 바뀐 메로나가 유행중이라면??? 다시 새로만들어?? 

(강간범 잡으려고 현상수배 전단지를 쫙 뿌렸는데 강간범이 일주일마다 얼굴을 바꾼다면???)

돈을 못버는데 어느 제약회사가 백신을 만들겠나? 결국, 만드는척 하면서 뉴스내고 임상 1,2상만 진행하면서 주가 띄워서 유상증자하고 종이 장사 하고 말겠지. 

 

news.kbs.co.kr/news/view.do?ncd=4441519

[글로벌 돋보기] 코로나19 돌연변이 198개 발견, 백신 개발에 오히려 도움?

코로나19가 많은 변이를 보이고 있어서 백신 개발에 차질이 우려된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news.kbs.co.kr

Q. 백신 만들기 어려우면, 치료제도 만들기 어려운거 아니에요?

댓츠 노노!!! 절대 그렇지 않다!! 백신(예방접종)이랑 치료제는 코로나랑 싸우는 방식이 아예 달라.

 

백신은 코로나에 걸리기전에 미리 예방하는거야.(즉, 호구한테 타짜 사진을 보여주고 피하라는거랑 같은거야)

돈많은 호구한테 타짜 사진을 보여주면서 도박판에 타짜가 나타나면 피하거나 죽으라고 알려주는거랑 같은거지.

(근데 코로나는 타짜가 얼굴을 계속 바꿔.....한달마다 완전 다른얼굴이 되어있는거랑 마찬가지야. 그러면 백신을 만들수 있을까?)

 

치료제는 코로나에 걸린사람을 치료하는거야( 즉, 타짜와 싸울수있게 오함마를 주는거야)

타짜한테 당하는 돈많은 호구에게 손모가지를 날리라고 오함마를 주는거와 같아. 손모가지가 날라간 타짜가 도박을 계속 할까?

코로나는 돌연변이가 심하다고? 타짜가 얼굴을 계속 바꾼다고(코로나 돌연변이??)해도 결국 타짜가 원하는건 호구잡는거자나? 도박을 할때 필요한게 뭐야? 손모가지 날라가부면 도박인생은 쫑나자나.

이처럼, 코로나에 걸리면 환자한테 반드시 일어나는게 있거든, 그걸 때려잡는게 치료제야. 돌연변이라고 해도 똑같거든.

 (하지만 치료제를 만드는 것도 쉬운건 아니야)

 

사진: 영화 '타짜1' 스틸컷

 

중요한건

1. 백신은 치료제가 아니다.!!!! 예방주사다.

2. 백신을 맞는다고 100% 예방되는게 아니다!!!

 

여기에서 가장중요한게 예방주사라는 건데 재감염이 된다면 예방주사라고 할수가 없다.

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10/14/2020101401847.html

 

즉 코로나는 백신이 나와도 돌연변이에의해 재감염되어 예방이 안된다는 거야.

 

3줄요약

1. 코로나는 RNA바이러스라 돌연변이가 심하다.

2. 코로나 재감염사례 빈번하다 = 코로나 돌연변이땜에 재감염되고 백신개발 매우 어렵다. 

3. 결국 백신기다리지말고, 코로나 치료제가 나와야 코로나가 끝난다.

728x90
반응형

댓글